이용안내

면세구매대행 안내

해외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물건을 구매하고 싶지만 언어문제, 결제문제로 인해 쉽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 물건을 구매, 결제 및 배송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1. 구매대행 신청 및 견적

[구매대행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에 해외에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관리자가 견적을 산출합니다.

2. 해외구매비 결제

구매대행 견적서대로 해외구매비를 결제합니다.

3. 해외구매완료

해외구매비 결제확인이 되면 현지에서 해외구매를 시작합니다.

4. 물류센터 입고

해외 판매자가 물건을 보내면 현지 물류센터에서 입고가 이루어집니다.

5. 배송진행

입고가 모두 끝난 신청건들에 대해서 [배송진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서 묶음 가능)

6. 무게측정 및 배송비결제

상품의 실무게, 부피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되면 배송비를 결제합니다.

7.출고

배송비결제가 확인되면 배대지에서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8. 국제배송 및 통관

국제배송 후 통관이 이루어집니다. 통관 과정에서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9. 국내배송

통관 후 국내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더 큰 혜택을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EUROPEWEEK, Nordendstr.2, Mörfelden-Walldorf, 64546, HESSE, Germany
독일사업자번호 : ERB204645    이메일 : contact@europeweek.co.kr
유럽위크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